날짜 :  2010년04월20일09:19:11
: A/S정책안내    
: 관리자 : 465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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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정책

1) 보증기간
-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간 단, 구매자의 취급부주의로 인한 손상은 유상

2) 교환
-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

3) A/S 접수
-www.seesunservice.com 에 접수 후 본사로 제품을 발송

4) A/S 불가 판정 기준
(A) 보증기간일지라도 소비자의 중대한 과실로 인해 제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(B)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에 부품 단종으로 인해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

5) 유상수리 기준
(A)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의 경우
(B)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 과실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
(C) 유상수리 부품 비용
렌즈 교환 10,000원
다리(팁) 10,000원
도금 15,000원
코 10,000원
프론트 10,000원

6) 제품 배송 및 이용방법(택배, 우편 등)

(A) 운송수단은 일반 택배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 구입일 또는 기간과 상관없이 퀵 서비스 등을 이용할 경우 운임은 소비자 부담

(B) A/S 접수 시 주소, 연락처, 성함은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고, 누락된 정보가 있는 경우 제품 발송에 많은 어려움이 발생하오니 반드시 기재

(C) 신속한 A/S 처리를 위해서 제품을 보내주실 때는 반드시 제품의 불량내역과 A/S 의뢰내역 기재

(D) 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, 수리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다시 반송하게 되며 비용은 소비자 부담

(E) 제품을 포장하실 때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에어캡 등을 이용하여 견고하게 포장

(F) A/S 접수 후 제품을 발송하시고 해당 제품이 입고일 기준으로 당사와 3개월 간 연락이 되지 않아 처리할 수 없거나, 해당 제품을 찾아가지 않을 경우 당사 A/S규정에 의해 시선 AS센터 홈페이지(www.seesunservice.com)를 통해 두 달 간 공지 후 폐기

(G) 제품의 수리비용을 결제하지 않고 먼저 출고하는 것을 원칙적으로 불가능

(H) 제품을 택배로 보내시는 경우 아래 내용을 기재하셔서 제품과 같이 보낼것

(I) 수신처 :
고객 주소
고객명
고객 전화번호(가능한 핸드폰 번호 기재 요망)
제품번호, 모델번호
증상(가능한 구체적으로)

택배 보내실 주소 : 대구 동구 용계동 515-2 (주)시선A/S 팀
고객센터 전화번호 : 053)964-0151 (내선100)

(J) 접수시간 :
- 평일 오전 09:00 ~ 18:00 (12:00~13:00 휴식)
- 업무시간 외,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A/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함
- 문의전화 053)964-0151 (내선 10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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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설연휴 배송 공지 2013.02.01